한국어교원 구인정보(보기)

도움방

구인정보

국내 20220727
[올라코리안] 2022년 3차 한국어 강사 정기 채용
20220727

* 지원자격 [1번부터 3번 중 충족 조건 1개]

1. 한국어 교원 자격증 소지자 (1, 2, 3급 모두 가능)

2. 한국어 교육 관련 학부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 (마지막 학기 재학 중인 경우 가능)

3. 한국어 교원 자격증 취득 예정자 (자격증 신청 후 혹은 심사 중인 경우 가능)

[필수 조건]

- 강남점이나 홍대점 오프라인 수업 가능하신 분 (온라인 수업만 가능한 경우는 불가합니다.)

- 6개월 이상 근무 가능하신 분

[우대 사항]

- 영어, 중국어 등, 외국어로 간단한 대화 및 수업이 가능하신 분

- 강남과 홍대 수업이 모두 가능하신 분

- 평일 오후 4시~9시에 수업이 가능하신 분

- 풀타임 가능하신 분

- 서울 내 지역 출강 가능하신 분

* 제출 서류

1. 이력서

2. 자기소개서 (서류 or 영상/필수 주제: 수업 및 성격의 강점과 약점)

3. 경력 증명서(강의 시간 포함)

4. 수업 가능 시간표 (첨부된 시간표 이용하여 작성)

5. 추가 자료 (학생과의 수업 사진, 경험 및 일화 등 본인만의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어떤 자료도 좋습니다.)

* HOLA KOREAN에서 찾는 선생님

1. 친화력이 좋은 선생님 HOLA KOREAN은 보통 수업이 1:1로 진행되기 때문에 선생님과 학생과의 관계가 매우 중요합니다.

저희는 단순한 지식 전달자를 넘어 학생과 친구처럼 편하고 긍정적인 관계를 쌓으실 수 있는 선생님을 찾습니다.

2. 책임감이 있는 선생님 HOLA KOREAN은 학생들이 매월 혹은 분기마다 수업 연장을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최초 등록한 학생이 얼마나 오래동안 수업을 들을 지 알기가 어렵습니다. 따라서 한 번 매칭된 이후 해당 수업을 포기하지 않는 책임감을 가지신 선생님을 찾습니다.

3. 학생의 니즈를 잘 파악하는 선생님 학생에 따라 숙제나 시험지 등의 자료가 필요하지만 직접적으로 선생님께 요청하지 못하거나 선생님의 수업이 본인의 페이스와 맞지 않는 경우, 배우는 주제들에 별 관심이 없으나 관계가 불편해질 것을 우려하여 이야기 드리기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이 간혹 있습니다. 이런 학생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하여 적절한 수업을 이끌어 가실 수 있는 선생님을 찾습니다.

4. 피드백을 유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선생님 1:1 수업 특성 상, 학생이 수업 피드백을 학원에 전달하거나 학생이 직접 담당 선생님께 수업에 대한 피드백을 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. 이러한 피드백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더 좋은 방향으로 수업을 이끌어 가실 수 있는 선생님을 찾습니다. 5. 학원과 소통이 잘 되는 선생님 HOLA KOREAN의 선생님들은 개인별 스케줄이 모두 다르시므로 수업 가능하신 시간과 연락 가능한 시간대 등이 각기 다릅니다. 따라서, 개인 일정에 변동이 발생하거나 학원 측에 미리 안내를 주어야 할 내용들이 발생하시는 경우 즉각적으로 전달해 주실 수 있고 학원 측에서 제공한 공지사항 등에 관련하여 상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선생님을 찾습니다.

* HOLA KOREAN 사내 환경

1. 쾌적한 근무 환경 : 음료 제공 및 카페테리아 이용 가능

2. 수업 물품 대여 : 와콤 패들렛, 마우스, 충전기 등 수업 물품 대여

3. 우수 강사 포상 : 매달 월별 평가 상위 선생님들께 소정의 포상금 지원

4. 특강, 교재 등 프로젝트 활동 : 선생님들의 다양한 활동 경험

5. 학생과의 활동 지원 : 학생과의 식사, 문화 탐방 등의 경비 지원

* 접수 기간 및 방법 ㆍ 접수 기간 : 2022년 7월 27일 (수) ~ 2022년 8월 7일 (일)

ㆍ 접수 방법 : E-mail 지원 holakorean_jobs@naver.com

ㆍ 이력서 양식 : 자유 양식 ㆍ 제출 서류 : 이력서, 자기소개서, 경력 증명서, 첨부된 수업 가능 시간표 및 추가 자료

go to top 한국어교원 자격 정보 상담 서비스